2024년 2분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결과 공유
페이지 정보

본문
2024년 2분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내용 공유
2024년 2분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고충처리위원회 실시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유합니다.
1. 진행일시: 2024년 6월 18일(화) 15:00
2. 진행장소: 4층 회의실
3. 내용
연번 | 의견공유 및 건의사항 | 의견수렴 및 계획 |
1 | 식당 운영에 대한 개선 요청 | 식당 운영의 어려움에 대한 공유, 그럼에도 식당 운영에 필수 고려 요소인 위생, 메뉴, 운영 전반에 걸쳐 수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개선하고자 노력하겠음. |
4. 상반기 이용자 소리함 내용 및 기타 의견 공유
- 정수기 관리: 정수기 업체를 통한 정기점검 횟수 증대 및 각층별 관리 담당 종사자를 통한 책임 관리 진행
- 칭찬 내용 공유: 시설 및 환경관리 종사자 2명에 대한 칭찬의견
- 공간 정리 작업을 통한 민원 해소 및 소방대피로 확보
- 공간 정리, 환경개선 작업을 통한 효율성 및 쾌적성 도모
1) 6/15(토) 복지관 외벽청소 작업 진행
2) 5층 정보화교육장 공간 정리 및 PC 재배치 작업
3) 최중증 발달장애인 낮활동지원사업 통합돌봄 전환에 따른 공간개선공사 진행 계획
- 이전글2024년 6월 이용자소리함 결과보고 24.07.04
- 다음글2024년 5월 이용자소리함 결과보고 24.06.0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